본문 바로가기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감성 플레이 리스트] 비투비 그려본다 by 이한나 아나운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잠자고 있던 감성을 톡톡 건드리는 샤인한나의 감성플레이리스트, 이한납니다.

 

요즘 여러분들은 어떤 그림을 그리고 계신가요? 

혹시 틀릴까 모두 망칠까 두려워 가만히 서 있진 않으신가요? 아니면 오늘 걷고 있는 이 길이 내길이 아닐까 무섭진 않으신가요? 

 

자꾸만 작아지고 움츠러드는 제게 그리고 여러분들께 꼭 들려드리고싶은 음악, 비투비의 그려본답니다.

 

“8번째 미니앨범 수록 그려본다” 

 

그려본다는 비투비의 8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인데요. 현실에 지치고 힘들어하는 많은 이들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비투비표 발라드곡입니다.

 

이 곡은 여러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었던, 제가 참 아끼는 곡인데요. 힘들고 지칠때 이 노랠 들으면 그렇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제가 이 노랠 듣고 따뜻한 위롤 받았던 것처럼 여러분들 마음에도 이 따뜻함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고개를 들어요 기죽지 마요 

한 걸음씩 걷다 보면

넘어져도 괜찮아요 틀리면 좀 어때

그럴 때도 있는 거죠

 

제 마음에 와닿았던 구절인데요. 우린 어렸을때 걸음마를 배우기 위해 참 많이 넘어졌잖아요. 그렇게 수없이 넘어지고 일어서길 반복했기에 지금 이렇게 걸을 수 있는거구요. 

하지만 어설픈 어른이 되고나서는 넘어지는게/ 한 발 내딛는것조차 그렇게 겁이 나고 무섭더라구요.그렇게 시작하길 망설이고 불안해했던 제게 용기를 줬던 곡입니다.

 

전 어렸을때 어른이 되면 꽃길이 펼쳐지는 줄 알았거든요. 어른이 되면 당연히 직업이 생기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다 생각했었는데, 인생이란게 참 순탄하지만은 않죠. 

 

이렇게 자신만의 색깔로 열심히 그림을 그려나가다가도 어느순간 다 잘못된 것 같고 어디서부터 손대야할지 모르겠는 막막한 순간이 오게되잖아요. 

하지만 가장 힘든 순간에 홀로 울고 있을지도 모르는, 애틋한 나를 토닥여주는건 어떨까요? 

 

틀려도 괜찮아. 넘어져도 괜찮아. 다 괜찮아. 넌 이미 충분히 잘 하고 있어. 이렇게요.

 

여러분들의 새로운 그림을 응원하며 지금까지 샤인한나의 감성플레이리스트 이한나였습니다.

 

 

드림온TV 이한나 아나운서

 97hanna@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