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N ‘서울메이트2 ’ 홍수현-샤이니 키 합류!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2. 13:06

본문

728x90
반응형

글로벌 홈셰어 tvN ‘서울메이트2’ 12월 10일(월) 저녁 8시 10분 첫 방송


‘서울메이트’에 홍수현과 샤이니 키가 새 호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12 10(저녁 8 1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셰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나가는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서울메이트시즌1  10명의 스타 호스트와 12팀의 외국인 메이트가 매력 넘치는 서울 탐험에 나서며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지난 8월에 막을 내려 아쉬움을 자아냈다. 4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마친 '서울메이트'는 오는 12 10더욱 막강해진 시즌 2로 돌아오게 됐다.

 

홍수현은 지난 시즌, 장서희 편에 전화출연해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손님 맞이에 쓰라고 꽃을 선물하는 섬세한 마음 씀씀이로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기도오늘 공개된 티저에서는 인맥부자의 면모를 과시한다. 영상에서는 일명 홍라인의 멤버로 지목된 조세호, 장서희, 심은진이 특급 출연을 알려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샤이니 키는 만능 치트키로 불릴 만큼 가요계와 예능계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첫 정규 앨범 ‘FACE(페이스)’를 발표하며 솔로 활동을 예고하면서도 서울메이트2’의 새로운 호스트로서 만발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는 후문유창한 외국어 실력은 물론, 특유의 살가운 성격과 밝은 에너지로 우리나라를 찾은 게스트들을 어떻게 만족시킬 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제작진은 홍수현, 샤이니 키가 서울메이트2’의 첫 호스트로 합류하게 됐다. 지난 시즌에 비해 호스트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책임감을 부여하는 만큼 외국인 메이트들과의 케미가 더욱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할 또 다른 게스트들의 등장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특별한 호스트와 특별한 이방인의 특별한 여행을 그린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tvN '서울메이트2'는 오는 12 10(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콘텐츠와이(홍수현), SM엔터테인먼트(샤이니 키)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