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포토 뉴스

[SBS 너는 내 운명] ‘너는 내 운명’ 홈커밍 특집 노사연♥이무송, 안현모♥라이머 부부 등장! 분당 최고 8.9%까지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1. 1. 12.
반응형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이 노사연♥이무송안현모라이머 부부와 함께한 홈커밍 특집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지난 11일 방송된 SBS ‘너는 내 운명은 가구 시청률 6.3%(이하 수도권 1부 기준),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2.3%를 기록했고분당 최고 시청률은 8.9%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은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으로 꾸며져 노사연이무송안현모라이머 부부가 오랜만에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고조리원 동기 모임을 가진 오지호은보아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스튜디오에는 배우 박하선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의 첫 주자로는 28년 차 현실 부부 노사연이무송이 등장했다사전 인터뷰에서 이제는 싸움을 피할 수 있는 길을 찾았다라며 예전과 달리 싸우지 않는다고 밝힌 두 사람은 사소한 것에 투닥투닥 하다가도 쿵짝이 잘 맞는 모습을 보이는 현실 부부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이날 두 사람은 이무송의 음악 작업실을 구하기 위해 작업실 매물 투어에 나섰다살짝 들뜬 듯한 이무송과 달리 노사연은 주거공간을 방불케 하는 공간에 여기서 먹고 자고 하려는 것 같다”, ”작업실 같지 않고 살림집 같다라는 등 내키지 않아했다매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다 좋다는 이무송과 집만 나온다니까 다 좋냐라는 노사연의 말다툼이 벌어지기도 했다. “내가 집을 언제 나간다고 그랬냐라며 서운해하던 이무송은 사실 우리도 조금 더 티격태격하는 것 같다라면서 작업실이 따로 있었을 당시 많이 다투지 않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무송은 졸혼’ 이야기를 꺼내며 서로 각자 하고싶은 걸 하게 시간공간적인 여유를 주고 싶어서 많이들 하는 게 아닌가라고 해 노사연을 서운하게 했다이어진 인터뷰 영상에서도 이무송은 건강하게 행복해질 수 있다면 그것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한 거다라고 설명했다이무송은 진짜 졸혼을 한다는 건 아니죠?”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내가 제일 잘하는 건 참는 것이다라고만 답했고이어 심각한 표정으로 여기가 마지막이야라고 하는 노사연의 모습이 공개돼 그 뒤에 이어질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1년 반 만에 너는 내 운명을 다시 찾은 안현모라이머 부부의 이야기도 공개됐다과거 안현모의 애교에도 무뚝뚝했던 라이머는 이날 아내를 향해 애교를 부려 MC들을 놀라게 했다그 이유에 대해 라이머는 언젠가 아내가 왜 집에서도 무게를 잡고 있냐고 하더라맞는 소리니까오히려 아내한테 미움받으니까최대한 나의 행복기쁨사랑을 항상 느낄 수 있게 해줘야겠다 싶었다라며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라이머는 거침없는 인간 불도저’ 면모도 여전했다한밤중 낚시 채널을 보던 라이머는 주꾸미 짬뽕 어떻냐고 제안했고안현모는 다음날 있을 촬영 때문에 먹지 않겠다고 했지만 개의치 않고 음식 준비를 시작한 것그러나 라이머는 짬뽕뿐 아니라 안현모가 좋아하는 포케 샐러드도 함께 준비하며 스윗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이를 뒤늦게 알게 된 안현모는 라이머가 세심하게 만들어준 요리에 감동한 듯 환하게 웃으며 맛있게 먹었다.

 

이후 인터뷰에서 라이머는 난 이 사람이 너무 좋고 같이 있는 것만으로 이미 행복했다그래서 혼자 살 때 하던 행동을 했던 것이라며 말을 꺼냈다이어 그는 근데 이제는 함께하는 패턴을 만들어야겠다 생각했다이러다 아내와 같이 못 살 수도 있겠다 생각을 하니 내가 바꿔야겠다 싶더라내가 이 정도도 못하면서 같이 있자고 하기는 미안하지 않을까라며 스스로 많이 반성한 모습을 보였다그러나 안현모는 사실과 다르다라면서 “100번을 얘기해도 못 알아듣는데 101번을 얘기하니까 알아듣더라라며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그를 설득한 자신을 칭찬해 웃음을 안겼다.

 

오지호♥은보아 부부는 아들 주왕이의 800일 기념사진 촬영을 위해 산후조리원 동기들을 만났다동기 중에는 메이크업아티스트 이경민의 딸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이날 남편들이 자리를 비운 사이 아내들은 취미생활잔소리 등 평소 쌓아온 불만을 쏟아내는가 하면 ‘결혼 1, 3, 5, 7년 주기로 권태기가 온다는 부부 권태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한편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의 다음 주자로는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등장할 것이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