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TNS'로 변신한 안재홍, 불륜 추적의 새 장을 열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1. 16. 09:52

본문

728x90
반응형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에서 안재홍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 드라마는 짠한 현실 속에서 소원해진 부부 이솜(우진 역)과 안재홍(사무엘 역)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을 추적하는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을 그린다. 안재홍은 부드러운 겉모습 뒤에 숨겨진 분노를 가진 사무엘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안재홍, 새로운 도전에 대한 소감

안재홍은 "전에 본 적 없는 신선한 이야기에 매력을 느꼈다"며 'LTNS'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특히, 사무엘이라는 인물에 대한 호기심과 그의 심리적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낼 것이라고 밝혔다. 전작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솜 배우, 전고운 감독, 임대형 감독과의 조화를 기대하며 작품에 대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LTNS', 안재홍의 연기 변신 기대

'LTNS'는 안재홍이 새로운 연기 변신을 꾀하는 작품이다. 강렬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어우러진 이 작품은 안재홍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방영 일정

'LTNS'는 1월 19일 낮 12시에 첫 1-2화를 공개하고, 이후 매주 목요일 2화씩 총 6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안재홍과 이솜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보자.

안재홍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LTNS'에 많은관심과 기대를 가져보자. 안재홍의 연기 변신과 신선한 스토리가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궁금하다. 'LTNS'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드라마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