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S 가정의 달 특선 애니메이션 ‘스페이스벅: 지구로 가는 길’ KBS 2TV, 5월2일 방영예정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4. 29. 08:13

본문

728x90
반응형

무한의 우주여행을 TV애니메이션으로 만난다! KBS 가정의 달 특선 애니메이션 <스페이스벅: 지구로 가는 길>


KBS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2일 KBS 2TV 오후 4시 <스페이스벅: 지구로 가는 길>(60분x1회)을 특별 편성한다. 


<스페이스벅>은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더블유바바(주)와 일본의 TMS엔터테인먼트가 공동제작 중인 15분물 52편의 SF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인간들이 버리고 간 우주 정거장에 살던 아프리카 깔따구 ‘밋지’, 똑똑한 귀뚜라미 ‘박사’와 뚱뚱한 거미 ‘마르보’ 등 곤충 친구들이 고향별 지구로 돌아가는 모험 이야기다. 


이 곤충들을 잡아먹기 위해 우주 끝까지 추격해오는 개구리 일당과, 이에 맞서 로봇과 우주선을 조종하며 위기를 헤쳐 나가는 주인공 곤충들의 이야기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제작사 스튜디오더블유바바(주)는 2013년 KBS 방영작 <마스크 마스터즈>를 시작으로 현재 방영 중인 <헬로카봇>, <매직어드벤처> 등의 여러 작품을 제작하며 국내에서 그 3D 기술을 인정받은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이다.


 또한, <명탐정 코난>, <날아라 호빵맨>, <루팡 3세> 등 현재까지 누적 1000개 이상의 작품을 제작한 일본의 TMS엔터테인먼트는 영미권과 아시아권에 걸쳐 폭 넓은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


 <스페이스벅>은 이와 같은 한국의 기술력과 일본의 인프라를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작품이다.

    

근래에 <인터스텔라>, <그래비티>, <마션> 등 여러 작품들의 흥행열풍에 힘입어, 대중들에게 새롭게 각광받는 소재인 무한한 미지의 세계 ‘우주’를 향한 <스페이스벅>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본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