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대 100_송은이-김숙,윤정수 결혼 절대 안해 예언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6. 5. 23. 23:56

본문

728x90
반응형


[채널큐알 방송] 개그우먼 송은이가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MC 조우종은 송은이에게 “김숙 씨와 윤정수 씨가 진짜로 결혼하면 제주도에 있는 집 한 채를 준다고 했다고요?“라고 질문하자, 송은이는 “김숙 씨가 실제로 결혼한다고 하면 얼마든지 줄 거다.”라고 답해 진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에 조우종 아나운서가 “못할 것 같아서 그러는 거 아니냐?”고 묻자, 송은이는 “못할 것 같다. 제가 봤을 때는 실현 가능성이 거의 없는 이야기이다.”라며 “하지만 잘 되면 진심으로 축하할 거다.”라고 답해 폭소케 했다.

    

백종원, 결혼 전 송은이와 소개팅 할 뻔 했다?!

 

한편, 조우종 아나운서는 “백종원 씨가 소유진 씨와 결혼하기 전, 송은이 씨와 소개팅을 할 뻔 했다던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이에 송은이는 “정시아 씨를 통해 소개팅 제의를 받았었다.”며 “같이 프로그램 하는 셰프가 너무 좋은 분이라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해서 ‘그래, 콜!’ 했는데, 그 때부터 정시아가 눈을 피하고 얘기를 안 하더라.”라고 답했다.

 

이어 송은이는 “그 후 잊고 있었는데 백종원 씨 결혼식 기사가 나왔길래 다시 물어봤다.”며 “정시아 씨에게 ‘얘기가 잘 안 됐니? 말씀 안 드렸니?’라고 물으니 말씀은 드렸는데 언니한테 상처 주고 싶지 않아서 얘기를 안 했었다고 하더라.”고 백종원과의 소개팅이 성사조차 되지 않았음을 고백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개그우먼 송은이가 도전한 KBS <1 대 100>은 내일(24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