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동네 예체능-김세진 vs 신진식_자존심 건 빅매치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6. 5. 23. 23:44

본문

728x90
반응형


[채널큐알 방송] 신진식 VS 김세진, 숙명의 라이벌! 세월 거스른 배구 빅매치, 그 결과는?! 

    

배구계 영원한 라이벌 김세진과 신진식이 배구대결을 펼친다.

    

내일(24일) 방송될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월드스타’ 김세진과 ‘갈색폭격기’ 신진식이 팀을 나눠 펼쳐진 치열한 배구 경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배구계 양대 산맥이자 한 시대를 풍미했던 숙명의 라이벌로 손꼽혀 온 거포 김세진과 신진식. 경기 전 강호동이 신진식에게 “김세진 감독님이 선수시절 실력은 신진식이 위였지만, 지도자로서는 내가 한수 위라는 말을 했었는데 인정하느냐”고 묻자, “내가 실력이 더 좋았던 건 인정한다. 하지만 지도력은 앞으로 두고 봐야 알 것” 이라며 김세진을 자극시켜 기선제압에 나섰다.

    

본 대결은 치열한 박빙의 연속이었다. ‘김세진 팀’은 월드리그 공격상을 수상한 김세진과 ‘배구도사’ 박희상, 그리고 괴력의 스파이커 임도헌, ‘스커드 미사일’ 후인정을 주축으로 막강한 맹공격을 퍼부었고, ‘신진식 팀’은 신진식-학진의 최강 공격 콤비플레이와 더불어 ‘원조 컴퓨터 세터’ 신영철과 우리동네 배구단의 세터이자 일본 오사카를 대표하는 배구선수 출신의 오타니료헤이가 이들의 공격을 든든하게 받쳐주며 안정된 플레이로 대적해 한 치의 양보 없는 접전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배구계를 주름잡던 숙명의 라이벌 김세진과 신진식의 스페셜 빅매치 결과는 오는 24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