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믹 액션 '건 샤이' 5월 3일 개봉 확정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30. 09:09

본문

728x90
반응형

안토니오 반데라스 주연의 <툼 레이더><메카닉> 사이먼 웨스트 감독이 선보이는 코믹 액션 <건 샤이>가 5월 3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최초 개봉을 확정지었다..

왕년에 잘 나가던 철 없는 록스타 ‘터크’가 테러 조직에 납치당한 슈퍼모델 출신 아내 ‘쉴라’를 구하기 위해 킬러를 고용하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건 샤이>가 오는 5월 3일 개봉을 확정하고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한층 더 짙어진 코믹함을 맛볼 수 있다. ‘터크’(안토니오 반데라스)를 두고 홀로 야생 체험을 떠난 아내 ‘쉴라’가 납치를 당한 후, 상황이 심각해질수록 점점 코믹함의 수치는 높아진다.

아내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지만 목욕을 하다 뱀에게 중요한 부위를 물리는가 하면, 긴박한 순간 차가 아닌 트렁크 가방을 타는 장면들은 웃음을 참기 힘들게 만든다.

이처럼 유쾌한 매력과 코믹한 액션이 공존하는 영화 <건 샤이>는 철없는 록스타로 살아가던 ‘터크’에게 인생 최대의 위기 상황이 펼쳐지면서 아슬아슬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액션의 신세계를 보여줄 전망이다. 

유쾌함이 넘처나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코믹 액션 <건 샤이>는 오는 5월 3일 개봉한다.



[About Movie]

제목 건 샤이(Gun Shy)
감독 사이먼 웨스트
출연 안토니오 반데라스, 올가 쿠릴렌코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러닝 타임 92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18년 5월 3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