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조원석 영화이야기 by 너의 결혼식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림온TV 시청자 여러분! 영화이야기 아나운서 조원석입니다.

 

 여러분 혹시 첫사랑하시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그리움? 풋풋함?  등등 많은 생각들이 드실 텐데요.

 

 제가 첫사랑 이야기를 꺼낸이유는 바로 이번에 소개할 영화가 첫사랑을 다룬 영화인 너의 결혼식이기 때문입니다.

 

저의 인생영화이기도한 너의결혼식은 2018년에 개봉한 영화로 박보영, 김영광이 주연을 맡은 첫사랑의 추억이 생각나게 하는 로맨스 영화입니다.

 

고3 여름 승희가 우연이의 학교에 전학을 오게 되고 우연이는 그런 승희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됩니다. 

 

새로운 전학생의 등장으로 학교는 술렁이게 되고 학교 짱 택기는 승희를 찜 하게 됩니다. 

 

하지만 우연이는 그것을 개의치 않고 승희에게 접근합니다. 

 

승희는 자신을 귀찮게 하는 택기를 떼어 내기 위해 우연이와 거짓 연애를 하게 되고 그렇게 우연이는 승희 곁을 계속 지켜줍니다.

 

같이 땡땡이도 치고 떡볶이도 먹고 그러다 보니 서로에게 마음이 커지며 서로에 대한 감정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던 중 승희가 갑자기 학교에 나오지 않게 되고 우연이에게 잘 지내라는 전화를 남긴 채 떠나게 됩니다. 이렇게 승희와 우연이의 첫번째 만남이 엇갈리게 됩니다. 

 

우연이는 승희의 흔적을 찾아 다녔지만 흔적을 찾지 못한 채 평범하게 졸업을 하고 살아갑니다. 그러던 중 우연이는 친구가 가져온 서울의 대학 홍보책자에서 승희를 찾게 됩니다. 공부에 관심이 없던 우연이는 승희와 같은 학교에 다니기 위해 공부를 하기 시작하고 결국 학교에 합격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우연이는 승희를 만나게 되었지만 승희에게는 남자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렇게 이번에도 둘은 이어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서로 각자의 살며 시간을 지내다 보니 우연히 다시 마주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우연이에게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역시 사랑은 타이밍인 걸까요? 과연 승희와 우연이는 이어질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을 영화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영화를 5번이나 넘게 봤는데요. 영화를 볼때마다 느껴지는 감정이 다 달랐던 것 같습니다.

 

 처음 볼 때 옛추억 생각에 그저 눈물만 흘렸고, 두번째 볼 때는 아련함이 느껴졌고, 세번째 볼 때는 설렘이 느껴졌습니다.

 

 한 영화를 통해 다양한 감정을 느꼈고 첫사랑과의 추억속으로 돌아갔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영화를 보면서 저처럼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영화이야기의 조원석이었습니다.

 

 

드림온TV 조원석 아나운서

wingka2346@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