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로베이스원, '불후의 명곡'을 통해 새로운 도전 발표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 10:07

본문

728x90
반응형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가요계의 떠오르는 신성,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들은 '21세기 레전드 2탄 퍼포먼스의 신 동방신기 편'에 출연해, 자신들의 존재감과 야심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불후의 명곡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 자리가 영광스러운 만큼 정말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하며, 오는 20일 예정된 일본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그들은 "동방신기 선배님 뒤를 따라 오리콘 차트 1등을 노리고 싶다"며 야심찬 포부를 드러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가요계 선배 온앤오프를 견제 대상으로 지목하며, "온앤오프 선배님 바로 다음 차례에 무대를 하고 싶다"고 말해 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이 같은 도발은 '불후의 명곡'의 토크대기실을 뜨겁게 달구었으며, 방송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의 '불후의 명곡' 출연은 단순한 무대가 아닌, 그들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선언과도 같습니다.

 가요계 대선배 동방신기의 뒤를 이으려는 그들의 포부는, 한국과 일본을 넘어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의 성공을 꿈꾸게 합니다.

제로베이스원의 도전은 '불후의 명곡'이라는 무대를 통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들이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치게 될지, 그리고 그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이 '불후의 명곡'을 통해 보여줄 무대와 그들의 미래에 큰 기대와 응원을 보냅니다. 그들의 새로운 시작이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