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유한국당 이성희 강북구청장 후보 서울웨딩관광교류협회 감사패 받아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28. 00:50

본문

728x90
반응형

왼쪽부터 이성희 강북구청장 후보, 고재용 회장

자유한국당 이성희 강북구청장 후보가 4월 20일(금) 서울웨딩관광문화교류협회(회장 고재용)로 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성희 강북구청장 후보는 서울시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올해 9월 예정 된 한류 웨딩관광 박람회 ‘글로벌 K 웨딩 페어’ 개최를 주도하는 등 웨딩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글로벌 K 웨딩페어’는 중국 및 동남아 관광객들을 유인할 수 있는 K-POP 공연을 비롯해 웨딩 패션, 의료, 화장품, 식음료 등 한류 산업 관련 행사들이 집중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이성희 강북구청장 후보는 “국내웨딩산업 활성화와 웨딩관광객 유치를 위해 박람회를 기획했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웨딩관광산업이 서울의 대표적인 특화 관광산업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강북구는 북한산 등 풍부한 관광자원에도 불구하고 인프라 개발이 저조해 관광객이 감소하고 있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시설보강으로 관광객이 찾아오는 강북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서울시의원으로 ‘서울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한강시민공원의 권역별 관광자원화 구축방안 연구’를 수행하는 등 굴뚝 없는 공장이라 불리는 관광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사진제공: 이성희 강북구청장후보 선거사무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