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문수 성북구청장 예비후보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29. 23:25

본문

728x90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성북구청장 예비후보는 지난 토요일(28일) 오후3시에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600 여명의 지지자와 함께 유승희(성북구/갑)· 박홍근(중량구/을)· 이철희(비례대표)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축사를 하였고, 기동민(성북구/을)· 송영길(인천 계양구/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등이 축하영상을 보내주었다.

또 이경애(성북4) 전 서울시의원· 이미성(성북3) 전 서울시의원 등과 기노선(성북구 사)· 최은석(성북구 아)· 최현주(성북구 마) 더불어민주당 구의원 예비후보 등이 함께 하였다.

개소식에는 김구현 더불어민주당 성북구청장 예비후보와 지남섭 더불어민주당 성북구청장 예비후보· 김용우(더불어민주당 김병환 성북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총괄본부장)등이 깜짝 등장하여 ‘성북 그랜드 거버넌스’구축을 선언하면서 절정에 이르렀다. 

김문수 예비후보는 전라남도 순천 출신으로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였다. 성북구청 비서와 비서실장을 거쳐 8.9대 서울시의원을 지내 타 경쟁 후보에 비해 행정과 의정 모두를 경험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장으로서 누리과정 예산확보를 위한 1인 시위를 주도하였고 ‘명수(특수)학교’를 ‘다원학교’로 공립화 했으며 유승희 의원과 함께 계성고 신축 이전하고,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SSM규제 조례를 개정하는 등 교육과 서민경제에 특히 관심이 많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