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정신, 미얀마 아이들 위한 사진전…“형과 함께 꿈 이뤘다”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5. 31. 20:42

본문

728x90
반응형



씨엔블루 멤버 겸 배우 이정신이 공익사진전을 연다.

31일 오후 3시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데오 캐논갤러리에서는 미얀마 아이들을 위한 공익사진전 ‘민들레 꽃씨를 불었습니다’ 프레스 행사가 열렸다. 

이날 이정신은 “제가 씨앤블루 멤버이지만, 취미로 사진을 찍고 있다. 저희 사진전이 단순히 사진전의 의미를 넘어서 사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저희의 생각을 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포토그래퍼인 형과 사진전을 개최하고 싶다고 생각을 했는데, 그 꿈을 이루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이정신은 "씨엔블루 멤버가 아닌 사진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떨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사진전에는 이정신과 이용신이 LOVE FNC 미얀마 봉사활동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들이 전시된다. 미래를 꿈꾸지 못하는 어려운 현실이 처한 아이들의 순수한 모습과 함께 아이들을 향한 이들의 고민과 바람을 담았다. 

전시는 무료로 진행되며, 전시사진과 굿즈 판매 수익금은 미얀마 아이들의 장학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전은 압구정 캐논갤러리 지하1층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10일까지 오전 11시에서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현충일 휴무 없이 진행된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