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세윤 드라마 이야기 by 더 킹 영원의 군주

영화 장르/영화 리뷰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6. 30. 12: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라마이야기의 아나운서 이세윤입니다.

만약 나와 같은 시간을 다른 공간에서 보내고 있는 또 다른 내가 존재한다면, 여러분은 믿으시겠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서로 다른 세계에 살고 있는 남녀의 로맨스 이야기. 바로 더 킹: 영원의 군줍니다.

 

최근 종방한 이 드라마는 시크릿가든,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선샤인 등 엄청난 작품들을 탄생시킨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로 방영되기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는데요. 평행세계라는 색다른 소재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이야기를 이끌어 나갔습니다.

 여러분도 이 장면 어디선가 보지 않으셨나요? 차원의 문을 넘어온 대한제국의 황제 이곤역의 이민호와 대한민국의 형사 정태을역의 김고은이 맞닥뜨리는 중요한 장면인데요. 뛰어난 영상미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장면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더 킹 영원의 군주. 본격적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린 시절 아버지를 역모로 잃고 대한제국 황제가 된 이곤은 여느 때처럼 궁을 나서다가 우연히 평행세계를 마주하게 됩니다. 어린시절부터 형사의 꿈을 키워 강력반 형사가 된 정태을에게V 광화문 한복판에서V 자신이 또 다른 세계인 대한제국의 황제라고 우기는 이곤이 나타난 것인데요. 여러가지 사건들을 겪으면서 이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나 이 둘의 사랑이 행복할 수 만은 없었습니다

 

바로 이곤의 큰 아버지이자 역적인 이림 때문이죠. 이림은 살인을 저지르면서까지 서로 다른 세계를 살고 있지만 똑같은 모습을 한 사람들의 삶을 자기 마음대로 바꿔 놓습니다.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어V 자신이 황제의 권력을 빼앗고자 하는 것인데요.

 

이를 막기 위해서 이곤과 정태을은 이 차원의 문의 비밀을 열심히 풀어 나갑니다. 여러 시도와 고민 끝에 결국V 역적 이림이 차원의 문을 넘어 오기 전으로 돌아가 차원의 문을 닫아야 한다는 결론을 내리게 됩니다. 그렇게 된다면, 서로 다른 평행세계인 대한제국과 대한민국 사이를 넘나들 일도, 이곤과 정태을이 만날 일도 없게 되는거죠. 

 

과연 이 둘은 사랑을 포기하고 세상을 원래대로 돌려 놓을까요? 차원의 문에 어떤 비밀이 있었는지, 이 둘의 사랑 이야기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같은 모습이지만 서로 다른 평행세계를 살아가고 있는 극 중 인물들을 감쪽같이 소화해 낸 배우들의 연기력도 드라마에 재미를 더했는데요. 보면 볼수록 넘쳐나는 매력에 저도 이 드라마에 푹~ 빠져 있었습니다.

 

볼 만한 드라마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제가 소개해드린 드라마 더킹: 영원의 군주 보시는거 어떠세요? 

제가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구요. 다음 주에 또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이야기 아나운서 이세윤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드림온TV 이세윤 아나운서

seyuni98@gmail.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