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혁, 슈퍼주니어-D&E 컴백과 함께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화제!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7. 17:46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27일) 오후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는 '슈주, 안싸우면 다행이야' 특집으로 슈퍼주니어 김희철, 이특, 예성, 그리고 은혁이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은 특히 은혁의 오랜만의 '라디오스타' 출연과 슈퍼주니어-D&E의 신곡 '지지배(GGB)'에 대한 이야기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D&E의 신곡 '지지배(GGB)' 곡명 논란 해명

은혁은 이날 방송에서 최근 동해와 함께 발표한 슈퍼주니어-D&E 미니 5집 앨범 타이틀곡 '지지배(GGB)'의 곡명 논란에 대해 언급할 예정입니다. 은혁은 곡명 변경이 어려웠던 상황을 설명하며, 이 곡이 첫 번째이자 마지막이 될 수도 있다며 '지지배'의 댄스 무대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킵니다.

은혁, SM엔터테인먼트 나와 독립한 이유 밝히다

은혁은 동해와 함께 SM엔터테인먼트를 나와 회사를 차린 이유에 대해 공개합니다. 멤버들이 많아 기회가 적어지는 상황 속에서, 더 많은 도전을 하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으로 밝혀져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펼쳐질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활약

이특, 김희철, 예성과 함께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은혁의 과거 최연소 아이돌 데뷔 이야기부터, 슈퍼주니어 멤버들 사이의 재치 있는 입담과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특히, 은혁의 노래와 댄스, 멤버들과의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은혁과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특별한 이야기와 무대를 확인하세요. 슈퍼주니어-D&E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하는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슈퍼주니어-D&E의 새로운 도전과 은혁의 '라디오스타' 출연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