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인애 의원, 수유3동 상산어린이공원 민원현장 활동 실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5. 20:16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수유2동, 3동, 번1동, 2동)은 지난 4일 오전 10시 30분 상산어린이공원(강북구 노해로8길 23) 민원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어린이공원 인근에 사는 주민들로부터 공원 수목 가지치기, 운동기구 추가 수리 및 교체, 낡은 나무 벤치 교체 등 공원관리에 대한 민원이 있어 현장을 확인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현장에는 구청 공원녹지과 과장, 담당이 함께 참석했다.

현장에서 유인애 의원은 공원 주변 주민들로부터 공원 이용에 있어서 불편한 사항을 하나하나 경청하고 공원녹지과 과장과 문제 해결을 위해 논의하였다. 공원 수목 가지치기를 실시하고, 고장난 운동기구 수리, 이용이 불편한 러닝사이클 운동기구를 파도타기 운동기구로 교체하는 등 주민들이 이용하기 쾌적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기로 하였다. 또한 공원입구에 있는 대형 원형 화분의 조경을 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식물로 바꾸기로 하였다.

30여 분간 공원을 함께 둘러본 유인애 의원은 마지막으로 구청 관계자에게 구민들이 공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져야 하고 이번 현장활동에서 제기된 민원사항은 조속히 처리해 줄 것을 다시 한번 당부하였다.

현장활동을 마친 유인애 의원은 “주민들의 요구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요구 사항을 경청하고 민원 해결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구의원의 당연한 책임과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다시 한번 구의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