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비신랑 송재희, ‘살림하는 남자들’ 새 멤버로 합류! by 동네방네 동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8. 23. 11:57

본문

728x90
반응형

송재희 합류, 송재희-지소연 예비부부가 꾸려나갈 살림에 대한 기대 UP


예비신랑 송재희가 ‘살림남2’에 합류한다.

개성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살림기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출연중인 작가 이외수가 오늘(23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예비신랑 송재희가 오는 30일 방송을 시작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살림남2’를 통해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개인 일상을 보여주며 ‘살림 신생아’란 친근한 별명까지 얻는 등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작가 이외수가 하차하고 다음달 7일 결혼을 앞둔 배우 송재희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송재희의 출연은 이전 출연진들과는 달리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의 합류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송재희의 결혼 상대자는 배우 지소연이어서 이들 배우 커플의 깨 볶을 신혼살림에 대한 기대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파워 트위터리안’이자 다양한 사회문제에 거침없이 의견을 제시하는 등 참여하는 지식인의 대표주자인 이외수와 그의 아내가 보여준 솔직 담백한 이야기는 매회 깊은 감동과 여운을 남겼고, 오늘 방송을 끝으로 시청자들에게 아쉬운 작별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살림남2’ 제작진은 “쉽지 않았을 ‘살림남’ 출연을 결정해주시고 방송을 통해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신 이작가님께 감사드린다. 조만간 훌륭한 문학작품을 통해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감사와 기대의 말을 전했다.

이외수의 마지막 이야기와 예비 신랑과 부부의 살림살이가 기대되는 송재희와 지소연의 첫 등장이 공개될 ‘살림남2’는 오늘(23일) 저녁 8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동네방네 연예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