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듀의 핫이슈' 2019년 1월 5째주 by 동네방네뉴스 박연주 아나운서

동네방네 TV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9. 1. 30. 02: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듀의 핫이슈.! 박연주입니다.


오늘은 1월 마지막주 한주동안의 연예계 핫이슈를 들고 왔습니다.

 

먼저 영화소식인데요


여러분 영화 많이 보시나요 ?

저는 코믹영화를 정말 좋아합니다.

코믹영화를 보면 많은 고민들이 훌훌 날아가는 기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코믹영화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오랜만에 코믹영화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바로 영화 '극한직업'인데요!


‘오늘 29일 /누적관객수 353만명을 기록한 '극한직업'은

각종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역대 코미디 영화 중 최고 오프닝 기록(약 37만)을 세웠습니다.

이는 역대 코미디 영화 흥행 1위 '7번방의 선물'(10일) 보다 약 2배 빠른 속도고. 천만 영화 ‘베테랑’(6일), ‘도둑들’(6일), ‘변호인’(8일)을 넘어선 기록입니다. 


‘극한직업’ 영화의 내용을 짧게 설명드리자면

'극한직업‘영화는 코믹 수사극입니다.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마약치킨을 판매하는 치킨집직원으로 위장 창업을 합니다. 치킨집이 맛집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흥행에는 입소문이 한몫했습니다. '위장취업 수사'라는 신선한 소재로 재미와 공감을 모두 얻었다는 평입니다. 영화 말미에 등장하는 대규모 액션신도 훌륭했다는 평가를 받았고 류승룡 표 코미디가 제대로 통했다는 호평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류승룡은 극 중 마약반의 만년 반장 고반장으로 남다른 캐릭터 표현력과 찰진 대사로 극을 이끌었습니다.

 

류승룡은 '광해, 왕이 된 남자', '7번 방의 선물', '명량' 등을 통해 천만 배우 반열에 올라섰습니다. '극한직업'을 통해 전매특허 코믹 연기로 '희극왕' 타이틀에 다시 한번 올라갔습니다.

 

저는 이 영화를 보는내내 웃으면서 봤어요~

치킨집에 위장근무를 한다는 것이 참 신선한 소재였던거 같아요.

일단 보면서 치킨이 정말 맛있어보였고 류승룡의 연기에 다시 한번 감탄을 했습니다.

시간내셔서 꼭 보시는거를 추천드릴게요!

 

두 번째 핫이슈는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4년만에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브아걸은 과연 어떤 노래로 다시 대중 앞에 설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브아걸은 2015년 ‘베이직’ 이후로 4년여만에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멤버 가인, 제아, 미료, 나르샤 등은 각각 개인 활동과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해왔습니다.

브아걸은 지난 2006년 데뷔했으며, 솔로와 유닛 등 다양하게 활동을 이어왔고 시작은 보컬 그룹에서, 상큼하고 나긋나긋한 '러브(Love)'로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해 후크송 열풍의 중심이었던 '어쩌다'로 대세 걸그룹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그 후 신드롬을 일으킨 마력의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센 언니 컨셉으로 가요계 원조 걸크러쉬 마력을 뽐낸 '식스 센스(Sixth Sense)', 시공간을 넘나드는 몽환적인 컨셉의 '신세계'로 여전히 그 누구도 가지 않았던 길을 가는 그룹임을 증명해 보였습니다.


여러가지 파격적인 콘셉을 소화했던 실력파 원조 걸그룹이니만큼

팬들은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아주 높다고 말했습니다. 

특히나 브아걸은 데뷔 13년 내내 멤버 교체나 잡음 없이 꾸준하게 활동해왔고 멤버들 간의 끈끈한 정을 자랑해왔습니다. 상반기 돌아올 브아걸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많은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멋진언니들 브아걸 컴백을 응원하겠습니다!!!!기대하겠습니다.

  

세 번째 핫이슈는

  

2019년 상반기, 광고 관계자들에게 새로운 미션이 떨어졌습니다. 바로 강다니엘 섭외인데요. 워너원 계약 종료 이후 강다니엘을 광고 모델로 섭외하기 위해 각종 브랜드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의 광고계 개런티는 활동하는 또래 솔로 가수와 비교했을 때 단연 최고 수준인데요.

인기와 영향력·화제성 등이 개런티에 반영됐습니다. 브랜드에선 개런티를 더 올려서라도 모델로 섭외하고 싶다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강다니엘이 제안받은 광고는 10 곳이 훌쩍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옷·화장품·음료·전자제품 등 각 품목별로 골고루 다 들어왔다고 하는데 이토록 강다니엘에게 광고주들이 혈안이 돼 있는 이유는 강다니엘이 모델로서 가진 장점과 가능성 때문이라고합니다. 광고 관계자는 "워너원 완전체 광고와는 또 다른 이미지와 컨셉트를 보여 줄 수 있기 때문에 강다니엘 단독 광고는 신선하고. 워낙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제품 소비자 연령대도 폭넓게 타깃을 잡을 수 있다는 게 강다니엘의 장점입니다 개인 SNS 개설만 해도 반응이 폭발적이지 않냐면서 광고 모델로서 효과도 마찬가지"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주도 강다니엘 소식이 한주동안 1위에서 머물렀는데요.
강다니엘은 워너원 계약 종료 이후 클래스가 다른 인기를 증명하고 있죠!. 21일 낮 12시에 오픈된 강다니엘 공식 팬카페가 회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하는데 정말 인기가 어마어마하죠?

높은 인기와 관심 속에서 강다니엘이 어떤 솔로 활동과 행보를 보여 줄지 기대되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번주 언듀의 핫이슈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주에는 더 즐겁고 재밌는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