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픈 시간을 지나온 여자, 그녀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 뷰티풀 데이즈 - 메인예고편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1. 22. 09:06

본문

728x90
반응형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국에 사는 여자(이나영 분)앞에 14년만에 아들 젠첸(장동윤 분)이 찾아오면서 시작해 그리움과 미움이 뒤섞인 복잡한 감정으로 갈등을 겪는 아들 젠첸과의 만남을 통해 서서히 드러나는 그녀의 특별한 이야기가 보는 이의 감성을 건드린다. 


 특히, 1분여의 짧은 영상속에서 비극적인 삶에도 꿋꿋하게 살아가는 강인한 여자로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 이나영의 연기와 새로운 시네아스트의 등장으로 주목받는 윤재호 감독의 따뜻하고 유려한 미장센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아픈 시간을 지나온 여자, 그녀의 특별한 가족’이라는 카피는 살아남기 위해 가슴 아픈 비극의 시간을 견디며 묵묵하게 살아온 그녀가 만드는 특별한 가족의 의미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아픈 과거를 지닌 채 한국에서 살아가는 ‘여자’와 14년 만에 그녀를 찾아 중국에서 온 ‘아들’, 그리고 마침내 밝혀지는 그녀의 숨겨진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2018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았으며 영화제 개막작 예매를 비롯해 일반상영 전석 전회 초고속 매진을 기록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상영 후에는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호평과 지지를 받아 부산국제영화제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영화에 대하여

제목 : 뷰티풀 데이즈
장르 : 드라마
각본/감독 : 윤재호
주연 : 이나영, 장동윤
제공 : 페퍼민트앤컴퍼니
제작 : 페퍼민트앤컴퍼니
공동제작: 조르바 프로덕션
배급: (주)콘텐츠판다 | ㈜스마일이엔티
상영시간: 104분 

개봉 : 2018년 11월 예정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