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년 하늘’이 직접 담아낸 시사회 뒷무대 현장! 한상혁 스페셜 일일 VJ영상 전격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1. 22. 08:47

본문

728x90
반응형

 행복을 부르는 남자들의 인생무대가 시작된다! 박성웅, 송새벽, 권해효, 최로운, 한상혁 등 대한민국 최고의 해피남들이 한자리에 모인 <해피 투게더>가 배우 한상혁의 스페셜 일일 VJ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해피 투게더>에서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탄탄한 음악 실력까지 갖춘 ‘청년 하늘’로 열연을 펼친 배우 한상혁은 지난 7일 저녁에 진행된 VIP시사회 대기실 현장을 직접 촬영하며 스페셜 일일 VJ로 변신했다.

 

 영상 속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인사말을 건넨 한상혁은 “오늘은 특별한 날인만큼, 특별하게 시사회 현장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밝히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설렘을 드러내 시작부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VJ 카메라를 의식한 듯 어색하게 모여 앉아있는 배우 박성웅, 송새벽, 최로운의 모습은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지금 다들 뭐하고 계십니까?”라는 한상혁의 질문에 “대기실은 대기하지 뭘 하나. 대기실은 대기하는 공간”이라는 박성웅의 능청스러운 답변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한상혁은 이어 배우들이 맡은 각자의 캐릭터에 대한 10초 소개와 <해피 투게더> 작품에 대한 10초 소개를 요청하는 등 그만의 유쾌한 진행을 이어 나가며 모두가 궁금해하던 시사회 뒷무대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영화에 대한 10초 소개를 하게 된 아역배우 최로운은 다급한 마음에 긴장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 한상혁과 세 배우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해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도 훈훈한 엄마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처럼 작품 밖에서도 친근하고 가족적인 분위기를 뽐낸 네 주인공들의 케미를 배우 한상혁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이번 스페셜 일일 VJ영상은 온라인상에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제 잘 될 일만 남았어! 함께라서 더 행복한 <해피 투게더>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 해피 투게더 
감 독 : 김정환 
출 연 : 박성웅, 송새벽, 최로운, 한상혁, 권해효 
제공/제작: 골든스토리픽처스 
배 급 : 세미콜론 스튜디오 
장 르 : 전세대 해피 무비 

개 봉 : 2018년 11월 15일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