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브(IVE), 신보 '아이브 스위치'로 글로벌 차트 정상 접수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30. 21:07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브가 지난 29일 발매한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가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기록하며 국제적인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3위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타이틀곡 '해야 (HEYA)'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여러 국가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며 아이브의 음악적 영향력을 과시했습니다.

 더블 타이틀곡 '아센디오(Accendio)'와 장원영이 작사에 참여한 '블루 하트(Blue Heart)' 등 앨범 수록곡들 역시 각각의 차트에서 높은 순위에 오르며 전곡이 차트 인입에 성공했습니다.

뮤직비디오 역시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해야' 뮤직비디오는 공개 19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고,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 와이드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눈부신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해야'와 '아센디오'는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국내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아이브는 "전 세계 팬분들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멋지고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와 노래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아이브의 이번 컴백은 단순한 음악 발매를 넘어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그들의 음악과 무대, 그리고 영향력이 앞으로 어떻게 전 세계 팬들에게 영감을 주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아이브의 차기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