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인할매 홍보대사 최수영이 전하는 설 인사 영상 전격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9. 2. 5. 01:47

본문

728x90
반응형


2019년 우리 모두를 위로해 줄 시(詩)확행 무공해 힐링 무비 <시인 할매>가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시인 할매>는 인생의 사계절을 지나며 삶의 모진 풍파를 견뎌낸 시인 할매들이 이 세상 가장 아름다운 운율을 완성시켜나가는 과정을 담은 시(詩)확행 무공해 힐링 무비.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최수영이 <시인 할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설 인사 영상을 통해 작품을 대신해 설 인사를 전한다.


 최수영은 “2019년 황금돼지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가족분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라며 <시인 할매>를 추천했다. 또한, 행복한 설이 되기를 바란다며, <시인 할매>를 가족들과 본다면 더욱 따뜻한 한 해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인사를 마쳤다. 


굽어진 손으로 꾹꾹 눌러쓴 삶의 기록을 아름다운 한 편의 시로 완성해가는 과정을 담은 시(詩)확행 무공해 힐링 무비 <시인 할매>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실버문화방송콘텐츠 지원작으로 선정됐으며, 오는 2월 5일 우리 곁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시인 할매

감    독 : 이종은

출    연 : 김막동, 김점순, 박점례, 안기임, 윤금순, 양양금, 최영자, 김선자

장    르 : 휴먼 감동 다큐멘터리

제    작 : 제이리미디어

배    급 : ㈜스톰픽쳐스코리아

공동배급 : 와이드 릴리즈㈜

공동제공 : ㈜콘텐츠플레이, ㈜원픽쳐스

러닝타임 : 86분

등    급 : 전체관람가

개    봉 : 2019년 2월 5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