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모크' 삶과 예술, 고뇌를 담아낸 캐릭터 사진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30. 14:40

본문

728x90
반응형


이상의 시 '오감도(烏瞰圖) 제15호'를 모티브로 제작된 뮤지컬<스모크>(제작:㈜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가 배우 11인의 캐릭터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스모크>의 초연을 함께한 김재범, 김경수, 윤소호, 정연, 유주혜 배우를 비롯하여 ‘초’ 역의 김종구와 임병근, ‘해’ 역으로는 박한근, 황찬성과 강은일, ‘홍’ 역으로 김소향 등 이미 흥행과 연기력이 검증된 뮤지컬 계 핫 한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여 ‘꿈의 캐스팅’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화기애애했던 프로필 촬영현장과는 달리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뮤지컬 <스모크>의 배우들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2017년 초연 당시 객석 유료점유율 86%, 누적관객수 27,500명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뮤지컬 <스모크>는 공연계 최고의 콤비로 인정받은 추정화 작•연출과 허수현 작곡•음악감독이 함께 만든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이다. 시인 이상의 ‘오감도’ 외에도 ‘건축무한육면각체’, ‘거울’, ‘가구의 추위’, ‘회한의 장’과 소설 ‘날개’, ‘종생기’, 수필 ‘권태’ 등 한국 현대문학사상 가장 개성 있는 발상과 표현을 선보인 이상의 대표작을 무대 위에 그려냈다. 

‘초(超)’역에 김재범, 김종구, 김경수, 임병근, ‘해(海)’ 역에 박한근, 황찬성, 윤소호, 강은일, ‘홍(紅)’ 역에 김소향, 정연, 유주혜가 출연하는 뮤지컬<스모크>는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가 제작을, 하나카드가 제작투자를 맡았다.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2018년 4월 24일(화)부터 7월 15일(일)까지 공연된다.



사진제공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