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맨이돌아왔다 - 설아 수아, ‘대박 수비대’ 결성!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6. 5. 29. 01:45

본문

728x90
반응형


설아-수아, 순둥이 대박 지킴이 자처! ‘든든한 누나 포스’!

 

- 설아-수아, 선택의 기로! ‘대박vs사탕’ 그것이 문제로다! 무슨 일?

- 설아-수아, 대박이는 아빠 꺼! 절대로 줄 수 없어! ‘이런 누나 또 없습니다!’

- 설아-수아, 의리의 비글 자매! 막내동생 대박 사랑 폭발!

 

오는 29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2회 ‘공동육아구역, 육아는 즐거워’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설아-수아가 낯선 사람으로부터 대박을 사수하는 철벽 수비를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이동국은 “아이들이 낯선 사람을 따라갈지 걱정이 된다”며 즉석에서 동네 주민을 급 섭외해 깜짝 테스트 실시했다. 이동국은 잠시 화장실을 가겠다며 자리를 비웠고, 이 사이 낯선 아저씨가 대박에게 접근했다. 뒤늦게 이를 발견한 비글 자매는 빛의 속도로 등장해 낯선 사람으로부터 대박을 차단하는 빗장수비를 펼쳐 웃음을 유발했다.

 

하지만 낯선 아저씨가 사탕으로 설아-수아를 유혹하자 비글 자매는 대박과 사탕을 번갈아 보며 쉽사리 결정을 하지 못해 멀리서 지켜보던 이동국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

 

과연, 철벽 비글 자매는 사탕의 유혹을 이겨내고, 동생 대박을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설아-수아 그래도 대박이 바로 보낼 줄 알았는데 지켜주는 거 심쿵 걸크러쉬!”, “설아야 수아야 사탕을 대박이와 바꾸면 안돼!! 비글이들 믿는다!”, “대박이 ‘응!’이라니 상상하니깐 넘나 귀엽다!”, “크흡 대박이 수호천사네 비글 누나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32회는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