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언-서준-이휘재, 삼인조 감동의 가요무대 by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2TV 5월7일 방영예정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5. 6. 08:52

본문

728x90
반응형

서언-서준-이휘재, 삼인조 감동의 가요무대 ‘뭉클’


- 서언, 가요무대 방청객 사로잡은 현란한 스텝 ‘차차차~’

- 서언-서준, 가수변신? 킬링파트 완벽 소화 ‘다함께 차차차!’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이휘재 삼부자가 KBS ‘가요무대’에 오른다.

 

오는 5월 7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81회는 ‘사랑이란 말보다 더 사랑할 수 있다면’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서언-서준-이휘재 삼부자는 어버이 날을 맞아 ‘가요무대’의 비공식 사전 무대에 올라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 속 서언-서준-이휘재는 함께 손을 모으고 파이팅 구호를 외치고 있다. 무대에 오른 삼부자는 각자의 스텝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있다. 특히 한쪽 발을 들어 올린 서언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마이크를 양손에 쥐고 마무리 포즈를 하는 듯한 서언이와 서준이가 귀엽다. 한편, 진지하게 노래를 열창하고 있는 듯한 이휘재의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서언-서준-이휘재 삼부자는 어버이 날을 맞아 ‘가요무대’의 비공식 사전 무대에 올라 많은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다함께 차차차’를 준비한 삼부자는 노래 원곡자인 가수 설운도에게 직접 노래의 포인트를 전수받으며 무대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고.

 

“파이팅” 구호를 외치고 무대에 오른 삼부자는 준비한 것을 마음껏 뽐내며 관객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언이는 현란한 발재간을 선보이며 흥을 한껏 돋우었다고. 노래가 끝난 후 마이크 인사를 하는 완벽한 무대 매너까지 장착한 서언-서준이와 아빠 이휘재에게 관객들은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아빠 이휘재는 또 한 곡의 노래를 열창하며 ‘가요무대’ 현장에 감동을 전했다고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삼부자가 ‘가요무대’ 사전 무대에 오른 사연은 무엇일까? 안방극장을 따뜻함으로 물들게 할 아빠 이휘재와 서언 서준이의 특별한 무대는 ‘슈돌’ 18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81회는 5월 7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