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봄! 다시 KBS 열다... KBS 봄꽃음악회 개최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2. 16:39

본문

728x90
반응형




KBS한국방송이 4월 7일부터 열리는 ‘여의도봄꽃축제’를 앞두고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여의도 KBS홀에서 ‘KBS봄꽃음악회’를 개최한다. 4일 <2018 장애인의날 희망콘서트 ‘선물’>을 시작으로 5일 <국악콘서트, 다시 봄>, 6일 

까지 더욱 새로워진 KBS한국방송이 화려한 공연들로 2018년 봄을 활기차게 열어준다.

2018 장애인의날 희망콘서트 ‘선물’ - 2018년 4월 4일(수)

‘KBS봄꽃음악회’ 개막공연으로 KBS관현악단과 화려한 스타군단이 음악회의 서막을 장식한다. 가슴을 울리는 보이스, 4인조 보컬 그룹 노을을 시작으로 묵직한 목소리와 풍부한 성량의 뮤지컬 배우 손준호, 청아한 목소리와 공감 가는 가사로 대중을 사로잡는 뮤지션 백아연, 섬세하고 맑은 보이스의 감성파 아티스트 홍대광, 전설이라는 이름으로도 표현이 부족한 2인조 힙합 그룹 클론 그리고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까지 화려한 초청가수들이 KBS관현악단과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국악콘서트, 다시 ‘봄’ - 2018년 4월 5일(목)

KBS국악관현악단이 국내 최고의 국악인들과 함께 전통국악의 화려한 변신을 선물한다. 대한민국 대표 사물놀이 아티스트 김덕수가 이끄는 사물놀이 군단 김덕수패 사물놀이, 국민 방자, 입담의 최고봉 남상일, 경기민요의 아름다운 가락을 새로이 해석한 이희문 사단 그리고 농악과 한바탕 놀음을 선보일 비보이의 전설 드리프터즈까지 KBS국악관현악단의 아름다운 선율위에서 화려한 국악의 향연이 펼쳐진다.

KBS교향악단, Spring Concert - 2018년 4월 6일(금)

대한민국 대표 오케스트라 KBS교향악단이 국내 최고 수준의 협연자들과 함께 깊이 있고 수준 높은 연주를 수놓는다. 2017년 10월부터 KBS교향악단의 부지휘자로서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윤현진의 지휘로 이태리 부조니 국제콩쿠르 1위의 피아니스트 문지영, 한국을 대표하는 멀티 성악가 테너 류정필 그리고 섬세함과 화려한 테크닉을 소유한 콜로라투라로 주목받고 있는 소프라노 김수연이 여의도에 만발한 봄꽃과 함께 국민클래식의 세계로 인도한다.

한편 KBS한국방송은 4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KBS홀 광장을 개방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공연이 열리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KBS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 <국악한마당> 그리고 <뮤직뱅크> 출연자들의 무대인사 「광장에서 만나요」를 KBS홀 광장에서 오후 3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KBS봄꽃음악회’ 무료 초대권은 KBS 본관 견학홀(KBS ON)에서 배부하고 있으며, 행사 당일에는 KBS홀 광장 매표소에서 배부한다.


사진제공 : KB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