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국가대표 매직 보스 이은결X스페셜 MC 비비지 은하 출연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1. 28. 07:58

본문

728x90
반응형

 

29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는 국가대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걸그룹 비비지의 은하가 각각 새로운 보스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 이은결은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주는 27년 차 일루셔니스트이자 한국 최초 마술 주식회사의 보스. 누적 관객 100만 명을 돌파한 아시아 최대 스케일을 자랑하는 일루션 쇼를 통해 관객들을 환상적인 마술의 세계로 안내하고 있는 그가 공연 준비 과정을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벌써부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은결은 "단 한 번의 실수로 큰 사고가 날 수 있다"며 단 1mm, 0.5초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자타공인 디테일 장인다운 면모를 엿보였다는데. 영상을 보던 MC 전현무는 "정상이 아니다", "병원에 가"라고 말해 과연 마법 같은 매직 쇼 무대 뒤에서 펼쳐지는 보스 이은결의 진짜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첫 등장부터 상큼발랄한 인사로 MC군단과 보스들을 사로잡은 스페셜 MC 은하는 'MZ 꼰대'스러운 반전 매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97년생 아이돌 은하의 뜻밖의 '라떼 토크'에 전현무는 "그럼 김희철은 삼엽충이나 암모나이트"라고 말해 폭소를 불러왔다고. 숨겨둔 예능감을 무한발산할 은하의 맹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매직 보스 이은결과 스페셜 MC 은하가 출연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29일(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