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잭 블랙, '쿵푸팬더4'로 돌아오다: 포의 새로운 여정과 애정 어린 시선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8. 08:45

본문

728x90
반응형



2024년 4월 7일, 유명 배우 잭 블랙이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의 '피식쇼(Psick Show)'에 게스트로 출연해, 오는 10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쿵푸팬더4'에 대한 그의 애정과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잭 블랙은 이 영화에서 주인공 포의 목소리를 맡아, 그만의 매력적인 연기로 다시 한번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쿵푸팬더4'와 잭 블랙의 깊어진 유대감

잭 블랙은 '쿵푸팬더' 시리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피식쇼' 출연에 대한 흥분과 영광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 포가 드래곤워리어에서 평화의 계곡의 영적 지도자로 성장하며 후임자를 찾는 과정을 통해 인생의 변화와 다음 챕터를 맞이하는 내용을 진지하게 이야기했습니다.

변화하는 '쿵푸팬더', 변하지 않는 잭 블랙의 열정

잭 블랙은 '쿵푸팬더' 시즌1부터 지금까지 16년 동안 포의 목소리를 연기하며 캐릭터와 함께 성장해왔다고 말합니다. 그 과정에서 자신감을 얻고 연기에 있어 더욱 편안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전했으며, 포의 목소리 연기가 여전히 그에게 큰 즐거움을 준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기대를 모으는 '쿵푸팬더4'

'쿵푸팬더4'는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 용의 전사로서 자신을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그립니다. 이 시리즈는 국내에서만 1300만 명을 동원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0억 달러의 수익을 거둔 드림웍스의 최고 흥행 시리즈로, 그 명성에 걸맞은 또 하나의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잭 블랙과 '쿵푸팬더' 시리즈는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쿵푸팬더4'를 통해 다시 한번 그 매력을 발산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영화가 가져올 새로운 메시지와 재미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잭 블랙과 '쿵푸팬더4'가 전할 새로운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포의 새로운 모험이 여러분에게 즐거움과 교훈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