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이비몬스터, 유튜브 차트 정상 차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8. 08:39

본문

728x90
반응형



2024년 4월 7일, 유튜브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신예 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데뷔곡 '쉬시(SHEESH)'가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하며 눈부신 성과를 보였습니다. 공개 첫 주 만에 유튜브 글로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오른 '쉬시'는, 미국, 영국, 캐나다를 포함한 세계 곳곳에서 폭넓은 인기를 구가하며 차세대 '유튜브 퀸'으로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글로벌 인기의 비결: '쉬시(SHEESH)' 뮤직비디오의 성공

지난 1일 공개된 '쉬시' 뮤직비디오는 음악 팬들의 열렬한 지지 속,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으로의 직행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조회수는 7070만 뷰를 넘어서며, 1억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어, 베이비몬스터의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킵니다.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도 '쉬시'는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69위에 오르며, 올해 K팝 걸그룹 최고 진입 기록을 세웠습니다. 또한, 이들의 미니 1집은 아이튠즈 8개 지역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을 위한 베이비몬스터의 행보

베이비몬스터는 다양한 콘텐트 제작과 방송 출연, 팬사인회를 통해 국내 팬들과의 교감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또한, 일본 도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싱가포르, 타이페이, 태국 방콕 등 아시아 5개 지역에서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고,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연하는 등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베이비몬스터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약은 K팝이 세계적으로 갖는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며, 그들이 앞으로 세계 음악 시장에서 어떠한 발자취를 남길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베이비몬스터와 함께, 우리 모두가 음악으로 하나되는 그날을 기대하며, 희망적인 이야기가 계속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