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뭉쳐야 찬다3' 독일 특집, 이재성과 정우영 일일 코치로 등장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19. 14:45

본문

728x90
반응형



JTBC '뭉쳐야 찬다3'의 새로운 에피소드에서는 '어쩌다벤져스'가 독일로 출정, 현지에서 '코리안 분데스리거' 이재성과 정우영을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이번 독일 A매치는 마인츠의 핵심 에이스 이재성과 슈투트가르트의 스타 정우영이 일일 코치로 참여하며, 그들과 2002 월드컵 영웅인 안정환, 김남일 간의 교류가 예정돼 있다.

이재성은 자신의 첫 예능 출연인 '뭉쳐야 찬다3'에서 안정환과 김남일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진들과의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며 '이재성 홀릭' 현상을 일으켰다.

 반면, 정우영은 슈투트가르트 홈구장에서 안정환호를 맞이하여 직접 가이드 역할을 수행하고, 그의 유럽 리그 경험담과 국가대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독일에서의 세 번째 조기축구 A매치는 현지인과의 피지컬 대결과 현지 관중의 열정적인 응원을 예고하며, 어쩌다벤져스의 독일 스페셜 A매치는 5월 중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재성과 정우영의 도전은 우리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힘이 됩니다. 

 그들처럼 새로운 무대에 도전하는 것은 때로는 겁이 나지만, 용기를 내서 한 걸음 나아갈 때 더 큰 성장과 기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두가 자신만의 분야에서 이재성, 정우영처럼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늘도 열정을 가지고 당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