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태나' 올해의 DON’T MISS 무비 탄생기 영상 대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14. 18:21

본문

728x90
반응형


메소드 연기의 神이라고 평가 받고 있는 크리스찬 베일과 로자먼드 파이크의 믿을 수 없는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몬태나>가 올해의 DON’T MISS 무비 탄생기 영상을 공개했다.

<몬태나>는 죽음을 앞둔 적과 함께 1,000마일의 여정을 떠나는 전설적인 대위의 마지막 임무를 그린 올해의 DON’T MISS 무비이다. 공개된 <몬태나> 올해의 DON’T MISS 무비 탄생기 영상은 ‘환상적인 캐스팅’, ‘광활한 스케일의 촬영’, ‘놓쳐선 안 될 최고의 영화’까지 관객들이 <몬태나>에 열광하는 최고의 요소들을 보여주고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환상적인 캐스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전설적인 대위 ‘조셉’ 역을 맡은 크리스찬 베일의 인터뷰로 시작되는 영상에서는 “스콧 쿠퍼 감독은 캐스팅을 너무 잘했어요. 너무 좋은 배우들이 다 모였어요”라고 말하며 완벽에 가까운 캐스팅에 깊은 만족감을 드러낸 크리스찬 베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로자먼드 파이크도 “깊이 있는 배우들이 모였고, 그들의 얼굴을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했어요. 정말 좋았어요”라고 말하며 메소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의 단단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이어 스콧 쿠퍼 감독은 “크리스찬 베일의 연기는 본연적이에요. 크리스찬 베일이 없는 <몬태나>는 있을 수 없어요”라고 전하며 “그는 시나리오에 쓰여 있는 것을 제대로 살릴 줄 알아요. 그리곤 내가 바라고 꿈꿨던 캐릭터를 그의 방식으로 만들어내요”라고 말해 다시 한 번 <몬태나>에서 메소드 열연을 펼친 크리스찬 베일을 극찬했다. <몬태나>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로자먼드 파이크에 대해서는 “로자먼드 파이크를 보면 배워서 얻을 수 없는 걸 표현하는 순간이 있어요”라고 말하며 “배우 스튜디오나 학교 등 어디서도 배울 수 없죠. 그건 아주 깊숙한 근원적인 내부에 존재하고 아주 소수만이 그걸 가질 수 있죠”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스콧 쿠퍼 감독은 ‘옐로우 호크’ 역을 맡은 웨스 스투디의 캐스팅에도 만족감을 드러내며 존경심을 표해,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배우들의 열연에 기대감을 더한다.

올해의 DON’T MISS 무비 탄생기 영상에서는 <몬태나>의 ‘광활한 스케일의 촬영’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콧 쿠퍼 감독은 “나는 내가 배우 출신 감독이라는 것이 좋아요. 이 영화에서 처음으로 시간 순서대로 촬영을 했는데 연출인 나에게도, 그리고 배우들에게도 순서대로 찍는 것이 도움이 됐어요. 정말로 여정을 계획대로 함께 할 수 있었어요”라고 전하며 영화 속 이야기처럼 배우들과 전 스탭이 ‘몬태나’로 향하는 여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했음을 전했다. 크리스찬 베일은 “스콧 쿠퍼 감독은 정말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함께 일하는 것은 정말 만족스러워요”라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까지 배우들을 위해 세심하게 배려한 감독에 대한 존경과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감독과 배우들이 직접 밝히는 <몬태나>가 어떤 영화인지에 대한 설명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크리스찬 베일은 “절대 흔들리지 않을 것 같던 확신이 갑자기 흔들리고 모든 것이 떨어져 나가는 경험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예요”라고 말했고, 로자먼드 파이크는 “말과 총격신이 등장하고 광활한 대자연의 풍경도 있지만 이건 존재에 관한 영화라고 생각해요”라고 <몬태나>가 어떤 영화인지 설명했다. 스콧 쿠퍼 감독은 “위대한 영화들이나 웨스턴 무비들을 보면 까다로운 이야기를 하고 있어서 관객 개인의 것으로 만들기 어려운 경우가 있어요. <몬태나>는 현재 우리가 직면한 불평등과 분열을 이야기하고 있어요”라며 <몬태나>가 한 시대에 국한된 이야기가 아닌 지금도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보편적인 이야기를 담은 영화임을 밝혔다.

환상적인 캐스팅, 광활한 스케일의 촬영까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영화 <몬태나>는 4월 19일 개봉한다.



제 목 | 몬태나 
원 제 | Hostiles
감 독 | 스콧 쿠퍼
주 연 | 크리스찬 베일, 로자먼드 파이크, 웨스 스투디, 벤 포스터, 티모시 샬라메
개 봉 | 2018년 4월 19일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수입 / 배급 | 판씨네마㈜
페 이 스 북 | facebook.com/pancinema.movie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pancinema

시놉시스

전설적인 대위
모든 가족을 잃은 여인
일생일대의 적

모든 증오가 끝나는 그곳 몬태나로 향하는 1,000마일의 여정
그의 마지막 임무가 시작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