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푸짐한 대모험! '둘리 쿠킹송'으로 초대하는 아기공룡 둘리: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5. 22. 18:05

본문

728x90
반응형


국민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제작: (주)둘리나라 / 제공•배급: 워터홀컴퍼니(주) / 감독: 김수정•임경원)이 흥겨운 노래와 맛깔스러운 음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쿠킹송 뮤직 클립을 최초 공개했다.

 


엄마가 집을 비운 휴일, 주방을 점령한 둘리가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발휘해 가족들을 놀라게 한다. 주말 점심 단골 메뉴인 자장면과 짬뽕, 탕수육을 시작으로 달팽이 구이와 달콤한 디저트가 나오는 고급 불란서 코스 요리, 싱싱한 해산물로 만든 회와 초밥까지 실제 음식만큼 먹음직스럽게 그려진 그림은 보는 이의 식욕을 자극하며 영상에 빠져들게 만든다.

 중식, 양식, 일식을 총망라한 화려한 요리쇼는 둘리를 눈엣가시로 여기는 고길동마저 한달음에 달려와 식탁에 앉게 할 만큼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데 둘리는 그동안의 구박을 복수하듯 고길동에겐 한 입도 주지 않고 모두 먹어버려 웃음을 자아낸다.

 전 세계 산해진미의 대미를 장식하는 것은 역시 K-푸드. 얼큰달큰 김치찌개와 보글보글 된장찌개로 공룡인 둘리부터 어른인 고길동, 아기인 희동이의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한식을 향한 찬가로 막을 내리는 쿠킹송 뮤직 클립은 보기만 해도 절로 배가 고파지는 신묘한 마력을 부리며 혼밥을 즐기는 MZ세대의 새로운 밥친구로 떠오를 전망이다.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만화 ‘아기공룡 둘리’의 하나뿐인 극장판 시리즈로, 디지털 복원을 통해 되찾은 선명한 화질과 다채로운 색감, 원작의 의도를 완벽히 되살린 화면비로 1996년 개봉 시에는 볼 수 없던 디테일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기공룡 둘리 : 얼음별 대모험 리마스터링>은 5월 24일 개봉하여 온 가족을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초대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