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드풀 2' 한정판 ‘데.풀.티.콘’ 16종 출시! by 동네방네 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30. 17:41

본문

728x90
반응형

5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영화 <데드풀 2>(원제: DEADPOOL 2, 감독: 데이빗 레이치, 주연: 라이언 레놀즈, 조슈 브롤린,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데드풀을 비롯해 케이블, 도미노까지 잔망미 넘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전격 출시했다. 

오늘 전격 출시된 일명 ‘데.풀.티.콘’ 16종이 예비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잔망스러운 데드풀의 다채로운 모습이 시선을 자극한다.

밥 아저씨로 분장해 그림을 그리고 있는 모습부터 하트를 뿅뿅 날리는 사랑스러운 데드풀, 유니콘을 타고 있는 이모티콘을 비롯해 이 밖에도 졸린 모습, 우는 모습, 엄지를 척하고 올린 모습까지 적재적소에 어울리는 귀여운 이모티콘들이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데드풀과 함께 귀막히는(?)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케이블과 도미노의 이모티콘도 함께 있어 눈길을 끈다.

개봉 전 관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데드풀 2>의 한정판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이십세기폭스코리아’와 플러스 친구를 맺은 예비 관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 증정,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시킴은 물론 활용도까지 높아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ABOUT MOVIE 

⦁ 제목 : 데드풀 2(원제 DEADPOOL 2)
⦁ 감독 : 데이빗 레이치
⦁ 출연 : 라이언 레놀즈, 조슈 브롤린, 재지 비츠,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드
⦁ 수입/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개봉 : 5월 16일 전 세계 최초 개봉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