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천준호 위원장, 서라벌 중학교와 현안 간담회 가져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0. 8. 23:52

본문

728x90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천준호 위원장은 이상훈 시의원, 최미경 구의원과 함께 지난 9월 28일 강북구 우이동 소재 서라벌중학교를 방문하여 학교법인 동진학원 운영진(김성숙 이사장 외)과 서라벌중학교 백경순 교장, 백광복 교감을 만나 서라벌중학교와 지역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서라벌중학교는 1998년부터 강북구 우이동시대를 열어 20년을 지나며 지역의 명문 학교로 위상을 높이고 있다. 2017년에 자유학기제 우수학교 표창(교육부장관)을 받았고, 2018년 강북구 생명안전으뜸학교학교로 인증받은 바 있다. 학교법인 동진학원의 지원으로 1학년은 1년동안 전원이 트럼펫을 배우고 있고, 동진학원 행사에 발표회를 열고 있다. 

2017년 하반기 서울시 특별교부금으로 냉난방기가 교체되었고, 교내 도색 등을 진행된 것에 학교 운영진은 감사를 표하였고, 교실의 노후된 텔레비전과 교내 방송시설 교체 등 서라벌 중학교 학습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전달했다.

천 준호 위원장은 “지역의 경제적 여건이 어려울지라도 학교를 통해 제공되는 공교육의 질은 더 높아야 하고, 그것이 지역정치인들의 과제이다”라고 말했고, 이상훈 시의원은 내년 교육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또한 천 위원장은 서라벌 중학교 학부모들의 의견이 정책과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학부모 간담회를 지역 시,구의원들과 함께 추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사진제공 :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