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수동 주민자치회 자치회관운영분과 '인수동'을 찍다. 제1회 인수동 사진 콘테스트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8. 14. 13:47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 인수동에서 사는 주민들의 시선으로 동네의 모습을 담는다면 어떤 풍경이 그려질까요? 

이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인수동 주민 자치회(회장 김주옥)의 자치회관 운영분과(분과장 안인철) 에서 "내가 사랑하는 인수동, 내가 살아가는 인수동" 슬로건을 가지고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인수동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사람들과 풍경, 문화를 포착한 사진을 제출하는 것을 통해, 주민들이 삶의 현장에서 직접 인수동의 다양한 면모를 발견하고 공유하게끔 초대하는 행사입니다.

응모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선착순으로 100점을 받습니다.

 각 참가자는 최대 5점까지 제출이 가능하며, 참가 자격은 인수동에서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주민에 한정됩니다.

제출된 사진 중 선정된 50점은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9일까지 인수동 주민센터에서 공개 전시됩니다.

 이를 통해 주민들이 한데 모여 다양한 시각과 감성으로 담아낸 인수동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이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은 스티커 투표를 통해 선정되어, 10월 21일에 개최되는 인수동 주민총회에서 시상될 예정입니다.

김주옥 회장은 "이번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인수동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스스로의 공동체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그 속에서의 일상과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가 더욱 활기찬 인수동 공동체를 만드는 데 일조하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