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의회, 한국외식업중앙회 강북구지회와의 간담회 개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3. 17:19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의장 이백균)는 지난 123일 오후 1시 강북구의회 3층 회의실에서 한국외식업중앙회 강북구지회(회장 이종환, 이하 강북구지회)’와의 간담회를 갖고 경제 불황에 따른 외식업 종사자들의 고충을 듣고 어려움을 해쳐나가기 위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백균 의장을 비롯한 13명의 의원과 강북구지회 임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백균 의장은 인사말에서 경제 불황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3,800 외식업계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하여 의원 모두가 공감하고 있으며, 오늘 이 자리에서 합심하여 대책을 강구해 보자라고 말했다.

 강북구지회 이종환 회장은 강북구는 유출인구가 유입인구에 비하여 월등히 많고 외부로부터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문화컨텐츠가 부족한 상황으로 외식업계 종사자들의 주름이 날로 깊어지고 있다.”오늘 강북구지회를 위해서 자리를 마련해 주신 강북구의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화답했다.

 간담회에서는 관광객 유입을 위한 특화거리 조성 단발성 지역행사 지양 제로페이서울정책에 따른 외식업계의 발전 점심시간 어린이보호구역 내 주차단속 완화 식당 주변 거주자 주차 시스템 변경 등 다양하고 깊이 있는 내용들이 논의 되었다.

간담회를 마치며 이백균 의장은 오늘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은 참석한 모두가 큰 틀에서 공감이 이뤄진 만큼 세부적인 사항은 향후 지속적인 토론을 통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방안을 마련하자.”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 강북구의회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