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탁 하나만 들어줘’ 메인 예고편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1. 26. 10:52

본문

728x90
반응형


11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의 1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전격 공개되었다.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은 할리우드 핫걸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안나 켄드릭의 불꽃 연기 대결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는 부탁 하나를 남기고 사라진 한 여자를 추적해가는, 간단한 부탁에서 시작된 간단하지 않은 사건을 그린 고품격 서스펜스 스릴러이다. 북미에서 언론과 평단, 관객 호평 속 박스오피스 1위의 역주행 흥행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무지막지하게 재미있다”라는 극찬에 걸맞게 개봉 후 무려 6주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제대로 된 입소문 흥행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은 ‘나를 찾아줘’, ‘서치’를 연상하게 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충격적인 전개 과정을 비롯해 속내를 감춘 캐릭터들의 심리 묘사가 궁금증을 더한다. 어느 날 “부탁 하나만 들어줘”라고 도움을 요청하고 갑자기 실종된 에밀리를 찾아가는 과정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스릴감을 선사한다. 특히 “걔 과거를 뒤지면 무시무시한 게 나올 거예요”라는 경고가 에밀리에게 감춰진 비밀이 무엇인지, 또한 에밀리의 아들이 “엄마 봤어. 스테파니한테 안부 전하랬어”라고 말하는 장면이 예측할 수 없는 반전 결말을 암시해 흥미를 전한다.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는 파격적인 소재, 예상을 뒤엎는 전개와 결말 등 탄탄한 구성으로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오른 원작을 영화화했다. ‘스파이’, ‘고스트버스터즈’ 등의 영화를 통해 여자보다 여자의 심리를 더 섬세하게 다루는 한편 코미디적인 센스를 확인시켜준 폴 페이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앞선 작품들의 장점에 스릴러적인 장치를 더해 예술적 막장을 넘나드는 고품격 서스펜스 스릴러를 탄생시켰다. 
새로운 스릴러 명작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부탁 하나만 들어줘’는 11월 28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부탁 하나만 들어줘 
원제: A Simple Favor 
감독: 폴 페이그 
출연: 블레이크 라이블리, 안나 켄드릭, 헨리 골딩, 앤드류 라넬스 
장르: 고품격 서스펜스 스릴러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개봉: 11월 28일 예정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