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구' 정우성, 이정재, 하정우, 고아라, 황찬성 등 대한민국 대표 VIP 강력 추천 영상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12. 16:57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9일(월) 개최된 영화 <식구>의 VIP 시사회에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하는 핫한 VIP들이 총출동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영화 <식구>는 가족밖에 모르는 순진한 아빠 순식(신정근)과 여린 엄마 애심(장소연), 그리고 씩씩한 딸 순영(고나희) 가족의 평범한 일상에 불청객 재구(윤박)가 들이닥치면서 시작된 불편한 동거를 그린 작품. 

이번 VIP 시사회에는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류화영, 류효영, 황찬성(2PM), 연우진, 이엘, 고아라, 김보미, 한재석, 이혜은, 박수인, 강경헌과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주민경, 윤종석, 오륭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참석해 <식구>를 향한 뜨거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황찬성은 “‘식구’란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좋은 영화”라며 극찬했고, 류화영과 류효영은 “가족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뭉클한 영화”라며 공감을 표했다.

윤종석은 “다시 한번 부모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강력 추천했고 주민경 역시 “가족 간의 사랑이 너무 슬펐다”며 감동을 전해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의 만장일치 호평 세례가 이어졌다. 또한 이날 <식구>의 주역 신정근, 윤박, 장소연, 고나희와 임영훈 감독이 한 자리에 모여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사 인사를 전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여기에 신정근의 또 다른 식구인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의 배우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식구>를 응원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라온 김의성의 응원을 시작으로 고아성, 이솜, 손민호, 고아라, 정우성, 이정재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의 진심 어린 응원이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식구>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올여름 가족의 진정한 의미와 소중함을 깨닫게 할 웰메이드 휴먼 드라마 <식구>는 절찬상영중이다.




⦁ About Movie 

1. 제목: 식구 
2. 감독: 임영훈 
3. 출연: 신정근, 윤박, 장소연, 고나희 
4. 제작: 동우하 팩토리 
5. 제공/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6. 공동배급: TCO(주)더콘텐츠온 
7. 개봉: 2018년 7월 12일 
8. 등급: 15세이상관람가 
9. 러닝타임: 103분 
10.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ormpictureskorea 
11.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tormpic_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