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명숙 의원, 번2동 강북구민운동장 식수대(아리수) 신규 설치 현장 점검 활동 by 동네방네 강북구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6. 2. 01:17

본문

728x90
반응형

2017.5.30 김명숙 의원 번2동 강북구민운동장 식수대 설치 현장 점검 활동



강북구의회 김명숙 의원은 지난 530일 번2동 강북구민운동장(오현로31 51)에 새로 설치된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 식수대를 점검하는 현장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강북구민운동장의 식수대 설치는 운동장을 이용하는 체육인들이나 민들이 마땅히 사용 가능한 식수대가 가까이에 없어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는 주민의 의견을 수렴한 김명숙 의원의 노력으로 서울시 등 관계기관에 요청하여 이루어졌다.

 

현장 활동에서 김명숙 의원은 2동장 등과 함께 주민의 의견을 듣고 식수대 작동 상태와 위치, 아리수 온도, 공사 마감 상태 등을 점검하였으며, 강북구 실버축구단(회장 최영술) 회원 등 주민들과 논의하여 식수대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 실외형 렉산 캐노피 지붕 설치, 식수대 이용 안내 표지판 부착, 정기적인 수질 검사 등을 구청과 관계기관에 요청하기로 하였다.

 

현장 활동을 마친 김명숙 의원은 이번 식수대 설치로 강북구민운동장을 찾는 많은 분들이 더운 여름에도 운동 후 멀리 나갈 필요 없이 시원하고 깨끗한 아리수와 함께 땀을 식힐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주민의 곁에서 불편사항을 해소하는 데 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동네방네 강북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