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포구여성축구단, 전지훈련 출정식에서 박강수 구청장의 응원 받아

마포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1. 13:17

본문

728x90
반응형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이천으로 전지훈련을 떠나는 마포구여성축구단을 응원하고 있다.



2024년 3월 1일, 마포구청 광장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바로 마포구여성축구단의 전지훈련 출정식이었습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이날 선수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마포구여성축구단의 새로운 도전을 격려했습니다.

이번 전지훈련은 경기도 이천시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마포구여성축구단은 이천여성축구단과의 친선경기는 물론, 저녁 시간에는 전술 회의를 통해 팀의 역량을 강화하고 선수들 간의 화합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박강수 구청장은 마포구여성축구단을 향해 "지난해 서울특별시장기 풋살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마포구의 자랑"이라며, 이번 전지훈련을 통해 선수들이 한층 더 성장하여 앞으로도 멋진 경기를 선보일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마포구는 여성 체육인들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여성 스포츠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약속했습니다.

이번 전지훈련은 마포구여성축구단에게 또 다른 도약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팀워크와 기량 향상은 물론, 지역사회의 자긍심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마포구여성축구단의 전지훈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앞으로 더욱 멋진 활약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