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N '주말사용설명서' x ‘놀라운 토요일’ 주말 특급 합동 MT가 펼쳐진다!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2. 12:16

본문

728x90
반응형

tvN '주말사용설명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


tvN '주말사용설명서'의 프로주말러들이 놀라운 토요일 놀토즈를 만난다. , 김동현, 한해와 함께 주말 특급 합동 MT를 떠나는 것.

 

2() 오후 6 10분 방송되는 tvN '주말사용설명서'는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프로주말러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뭉쳐 "어머! 이건 해야 해!"라고 감탄할만한 세상의 모든 핫플레이스와 신개념 놀거리를 소개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서는 '놀라운 토요일'과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진다. '놀라운 토요일'의 세 출연자 키, 김동현, 한해가 '주말사용설명서'를 찾아 김숙이 이끄는 '갓쑥 MT'에 참여, 놀라운 재미를 더한다. 특히, 이들은 첫 만남부터 어색해하기는커녕 서로를 향해 거침없는 디스전을 펼쳐 폭소를 유발했다고.  

 

뿐만 아니라 서로의 첫 인연을 떠올리는 과정에서도 색다른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 김숙만 기억하는 김숙-한해의 만남부터 귀여운 설렘이 가득했던 10년 전 키와 세영의 만남까지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갓쑥 MT'의 목적지는 서울에서 한 시간 소요되는 경기도 북부의 숨은 명소 포천. 넋을 놓게 만드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 맛집 등 포천의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공개된다. 포천의 숨겨진 액티비티 명소에서 펼쳐지는 주말러들과 놀토즈의 친목타임도 웃음을 자아낼 예정. 과연 상상초월 신개념 놀이기구 앞에서 무서움을 이기지 못한 최고의 겁쟁이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밖에도 추억의 불량식품, 유명한 포천 이동갈비 등 김숙이 준비한 먹거리와 한장의 타투 스티커로 시작된 '갓쑥 MT'의 뜨거운 밤까지, '주말사용설명서' '놀라운 토요일'의 환상 케미가 역대급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tvN '주말사용설명서' 2() 오후 6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tvN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