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BS 미운 우리 새끼] 소유진 ‘오늘 아침에도 싸웠다?!’ 남편 백종원의 ‘현실 남편’ 면모 깜짝 폭로!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2. 6. 3. 22:09

본문

728x90
반응형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의 배우 소유진이 출연해 남편 백종원과 달콤 쌉싸래한 결혼 생활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이날, 소유진은 아내 없이는 잠을 못 잔다는 남편 백종원의 사랑꾼 면모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평소 거실 소파에 잠든 소유진을 꼭 안아서 안방 침대로 데려간다는 백종원의 자상한 매력에 모두가 부러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훈훈함(?)도 잠시, 그녀가 거실에 나와 잘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백종원의 심각한 ‘코골이’ 때문인 것이 밝혀져 현장은 초토화됐다.

 

이후 소유진은 결혼 후  백종원으로부터 요리를 검사 받고 복습하는 등 매일 백선생의 제자처럼 지내야 했던 신혼생활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어느덧 결혼 9년 차가 된 그녀는 백종원의 잔소리에 “먹지마!” 라며 큰소리치는 등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 母벤져스의 공감을 자아냈다.

 

한편, 백종원의 전매특허인 ‘성난 표정’ 을 본 적 있냐는 질문에 소유진은 “오늘 아침에도 봤다” 라며 냉장고 속 식재료 때문에 벌어진 일화를 공개하며 서러움을 토로했다. 과연 소유진X백종원 사랑싸움의 전말이 어떻게 전개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통통 튀는 솔직함으로 모두를 무장 해제시킨 소유진의 털털한 매력은 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