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BS 너는내운명' 노사연♥이무송, 손예진-정해인 완벽 빙의! 밥 잘 먹는 그냥 누나 11일 방송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6. 9. 22:26

본문

728x90
반응형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무송♥노사연 부부가 정해인과 손예진에 빙의했다.

1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패러디한 무사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 날 무사부부는 “처음 해보는 거라 떨린다”며 대학로의 한 포장마차를 찾았다. 그 안에는 여러 대의 카메라와 조명, 각종 소품들이 있었다. 그곳은 다름 아닌 무사부부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단체의 홍보 영상 촬영 장소였던 것.

무사부부는 실제 드라마의 명장면을 보며 연기를 준비했다. 노사연은 극중 손예진을 보며 “내가 손예진이라고 생각하고 연기하라”며 이무송에게 최면(?)을 걸었다. 심지어 그들은 드라마에서 손예진과 정해인이 입은 의상을 똑같이 입고 나타났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MC들은 “누가 봐도 노사연이다”, “(노사연과 손예진의) 차이를 모르겠다”며 의견이 분분했다는 후문.

본격적으로 연기에 돌입한 무사부부는 처음에는 어색하나 싶더니 갈수록 베테랑다운 연기를 선보였다. 급기야 극중 명장면이라 할 수 있는 빨간 우산씬을 연기하던 이무송은 노사연에게 기습 키스를 시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은 ‘너는 내 운명’과 잠시 이별하는 무사부부의 이야기도 전파를 탈 예정. 두 사람은 25년을 함께 보낸 부부로서 서로에게 대한 마음을 터놓았다. 노사연은 “당신이 그렇게 해줬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남편 이무송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이무송은 “(인생의) 답을 같이 찾자”며 앞으로 계속될 무사부부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다짐했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무사부부의 ‘동상이몽’ 마지막 이야기는 11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SB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