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S 2TV 1대100 '아나운서계 군통령' 이지연, “국군 간호사관 학교 생도들을 ‘간호사관 생선’으로 소개해”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4. 10:17

본문

728x90
반응형

KBS ‘1  100’ <부녀 특집>에 출연한 방송인 이지연이 과거의 황당한 말실수를 공개해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 “<청춘 신고합니다>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 <국군 간호사관 학교> 생도들을 깜짝 놀라게 한 일이 있었다고 들었다”고 운을 떼자,이지연은 멘트가 원래는 장병 여러분이라고 정해져 있었는데, 사관학교를 가면 사관생도 여러분이라고 해야했다. 그런데 그 말이 압박이 되다보니까, 막상 무대에 올라갔을 때 간호사관 생도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해야 하는데 간호사관 생선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고 말해버려 앞에 앉아 계신 몇천 명의 생도들을 제가 생선을 만들었다라고 말해 100인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MC 이 자리를 빌어서 죄송하다고 얘기해달라고 요청하자 이지연은 우선 죄송하다. 멋지게 군 생활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웃고 넘겨줬으면 좋겠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과거 말실수를 들었던 간호사관 생도들에게 깜짝 사과 영상편지를 보내 100인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이상벽&이지연은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이상벽&이지연이 도전한 KBS ‘1  100’ 12 4일(화) 밤 8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