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BS 1R,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드라마 와이-파이 초한지 런칭 - 채널큐알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6. 5. 5. 19:02

본문

728x90
반응형



사진제공 : KBS 1R <와이파이 초한지>



KBS 1R,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드라마 와이-파이 초한지 런칭


KBS 1라디오(FM 97.3MHZ)에서는 5월 9일 봄 개편을 맞아 새로운 형식의 취향 저격 무협 드라마 <와이-파이 초한지>를 방송한다. 기존 지상파 방송은 물론, 모바일 플랫폼에 적합한 오디오 드라마를 제작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는 <와이-파이 초한지>는 ‘초한지’라는 널리 알려진 고전을 기본으로 새로운 감각의 내레이션과 구성을 통해 20대 모바일 세대부터 중장년층 청취자까지 폭넓은 청취층에게 소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알파고 등 인공지능의 출현으로 인간성이 위협받고 있는 시기에 고전을 통해 축적된 인간의 지혜를 알리는 것도 중요한 목표 중 하나이다.

    

내레이션을 맡은 성우 강수진은<명탐정 코난>등의 애니메이션, <타이타닉>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등의 외화와 <SNL 코리아> 등 예능 내레이션 까지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특급 성우로, 성우 홍진욱, 남도형과 함께 최신 감각의 오디오 드라마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와이파이 초한지>는 KBS 1라디오를 통해 매일 3회 방송되고, 주말에는 <스페셜> 방송을 통해 최근 트렌드인 몰아듣기를 반영해 청취자들의 니즈를 충족한다. 물론 KBS콩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다시듣기, 팟캐스트 청취도 가능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