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TBC '팬텀싱어3' 우승으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라포엠, 이번엔 '여름밤의 라라랜드2'로 돌아온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7. 08:37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에서 가장 시원한 여름밤을 선사할 준비를 마친 라포엠이 오는 5월,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 - Season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멤버 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으로 구성된 이 팀은 공식 SNS를 통해 공연 소식과 함께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연의 포스터는 영화 '관상'을 패러디한 유쾌한 디자인으로, "내가 노래를 할 상인가"라는 문구가 더해져 라포엠 특유의 재치와 유머를 느낄 수 있다. 5월 18일부터 19일, 그리고 25일부터 26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 라포엠은 영화·드라마 O.S.T를 아우르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라포엠은 이번 공연에서 상황극 코너도 준비하며 공연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과거 팬미팅과 투어에서 보여준 다양한 컨셉트 변신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해온 라포엠이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매료시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해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통해 '공연 어벤져스'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바 있는 라포엠. 올해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통해 어떤 황홀한 여름밤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들의 음악적 역량과 장르적 결합을 통해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며, 앨범 활동부터 단독 콘서트, 페스티벌,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전방위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라포엠. 팬들은 오는 4월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이들의 콘서트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라포엠의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여름밤의 서정과 감성을 아우르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음악을 통해 전달되는 감동과 이야기가 기대되는 바, 라포엠의 '여름밤의 라라랜드2'에 대한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큰 힘이 됩니다. 따뜻한 봄날처럼 여러분의 일상에도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