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고현정의 개봉 인사 영상을 최초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6. 14:1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는 4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이 주연 배우 이진욱, 고현정과 이광국 감독이 함께하는 개봉 기념 GV를 확정하고 고현정의 개봉 인사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꿈보다 해몽>, <로맨스 조>를 잇는 이광국 감독의 신작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이 4월 12일 개봉을 기념하며 이진욱, 고현정 두 배우와 이광국 감독이 함께하는 씨네토크를 전격 확정했다. 오직 관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자리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 날. 영문도 모르고 갑작스레 여자 친구에게 버림받은 경유(이진욱). 그리고 그런 경유 앞에 불현듯 나타난 소설가 유정(고현정)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며 마법적인 이야기를 스크린에 풀어내는 이광국 감독의 연출력과 자신만의 스타일을 지닌 이진욱, 고현정 배우의 감각적인 연기가 만난 이 작품은 꿈을 잃어버린 어른들이 두려움을 떨쳐내고 다시 길을 찾아나서는 여정을 서울 곳곳을 무대로 펼쳐가는 영화이다.
개봉을 기념하여 확정된 이번 씨네토크는 12일(목) 저녁 19시 30분, 광화문에 위치한 씨네큐브 극장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는 소설가를 꿈꿨던 대리운전 알바생 ‘경유’ 역을 맡은 이진욱과 쓰는 걸 잊어버린 블랙리스트 소설가 ‘유정’ 역을 맡은 고현정 그리고 이광국 감독이 참석한다. 관객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나누고 싶은 마음에서 마련된 이번 자리는, 배우 이진욱과 고현정이 함께하는 최초의 자리로, 영화를 기대하는 많은 관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고현정 배우의 개봉 인사 영상과 친필 메시지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인사 영상에서, 배우 고현정은 귀여운 호랑이 인형을 들고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4월 12일에 개봉합니다. 많이 보러 와주세요. 저는 ‘유정’ 역을 맡은 고현정입니다”는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또한 깜찍한 사인이 더해진 친필 메시지에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에서 유정 역을 연기한 고현정입니다. 4월 12일 극장에서 뵙고 싶습니다. 꼭이요’라며 관객들을 만날 설렘을 나타내고 있다. 

이진욱과 고현정의 길 잃은 어른들을 위한 로맨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오는 4월 12일에 개봉한다.



영화 정보

제목 :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각본/감독 : 이광국
출연 : 이진욱, 고현정, 서현우, 류현경 
제작 : 영화사 벽돌
제공/배급/마케팅 : 그린나래미디어(주)
공동 배급/마케팅 : 무브먼트
개봉: 2018년 4월 12일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07분

영화제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 영화의 오늘-비전 공식 초청
제43회 서울독립영화제 특별 장편 공식 초청 
제47회 로테르담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제24회 브졸국제아시아영화제 경쟁 섹션 공식 초청
제36회 뮌헨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시놉시스

어느 날 
잊었던 그녀가 콜을 보냈다?!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날, 
여자친구 집에 얹혀살던 경유(이진욱)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여자친구에게 쫓겨난다. 갈 곳을 잃은 경유는 캐리어 하나를 끌고 대리운전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밤 경유가 그토록 꿈꾸던 소설가가 되어있는 유정(고현정)이 경유 앞에 나타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