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양태권도, 설맞이 이웃사랑 성품기부 펼쳐 by 동네방네뉴스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2. 7. 00:13

본문

728x90
반응형

설맞이 성품기부에 참여한 한양태권도 원생들의 모습


○ 1월 31일, 한양태권도 원생들 설맞이 성품 기부 위해 쌍문3동 주민센터 찾아
○ 어려운 이웃 위해 써 달라며 한 달간 모은 용돈, 과자, 라면 등 전달
○ 성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 매년 나눔 활동 펼칠 계획 전해

지난 1월 31일, 아이들의 재잘거리는 말소리와 행복을 머금은 웃음소리가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쌍문3동 주민센터를 가득 채웠다.

쌍문시장 입구에 위치한 한양태권도(관장 한명수) 원생들이 한 달간 간식 사먹는 걸 참고, 사고 싶은 것도 참으면서 조금씩 모은 용돈과 과자, 라면 등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동 주민센터를 방문했기 때문이다.

원생들의 설맞이 성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이다. 올해에는 원생들이 나눔의 기쁨을 몸소 체감할 수 있도록 ‘사랑의 열매’ 배지를 수여하여 좋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기부에 참여한 원생들은 “과자 먹고 싶은데 못 먹는 친구들 주고 싶어서 참았어요”, “작년에도 참여하고 올해도 참여했는데, 내년에도 또 할래요!” 등 이웃사랑을 펼치는 데 대한 즐거움과 향후 참여 의지를 표현하였다.

한양태권도 한명수 관장은 “이번 기부는 원생들이 타인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지닌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했으면 해 추진하였다”며 “신체도 마음도 건강한 어른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매년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임을 전했다.



사진제공 : 도봉구청

인터넷신문 제호 : 동네방네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