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대중음악계의 거장! 작곡가 김희갑&작사가 양인자 편 by 불후의 명곡 KBS 2TV 5월6일 방송예정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5. 6. 09:55

본문

728x90
반응형

한국 대중음악계의 거장! 작곡가 김희갑&작사가 양인자 편 1부


공동작품 400여곡! 조용필! 이선희! 양희은! 혜은이 등!

당대 최고 가수들의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김희갑&작사가 양인자 편!

 

국내 최고의 작곡-작사가로 꼽히는 김희갑, 양인자 부부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화제다.

 

조용필 ‘킬리만자로의 표범’, ‘그 겨울의 찻집’, 이선희 ‘알고 싶어요’, 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김국환 ‘타타타’ 등 주옥같은 멜로디와 심금을 울리는 노랫말로 당대 최고의 가수들에게 히트곡을 취입시키며 ‘최고의 작사-작곡가’ 콤비로 자리매김한 김희갑과 양인자는 인생의 동반자이자 최고의 음악적 파트너로 수많은 명곡을 함께 만들며 현재까지 대중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작곡가, 작사가 부부다. 


현재까지 탄생시킨 곡만 약 4,500여곡, 함께 만든 공동작품만 무려 400여곡으로 한국 대중음악을 이끌어온 대중음악계의 거장이자 살아있는 전설.

 

지난 2011년 <불후의 명곡>의 첫 작사가, 작곡가 전설로 함께했던 두 사람은 이번 주 방송되는 ‘작곡가 김희갑&작사가 양인자 편’의 전설로 약 5년 만에 다시 출연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또한 조용필, 이선희, 양희은, 임주리 등 당대 톱스타와 히트곡에 얽힌 숨겨진 에피소드들을 깜짝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한편, 이날 출연자로는 김정민, 서문탁, 정동하, 김지우, 허각, 버블시스터즈, 소울라이츠, 민우혁, 나비, 치타, 다이아, 두 번째달&이봉근까지 총 12팀이 출연, 록, 발라드, 댄스, EDM, 국악 등 각양각색의 개성 있는 장르들로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KBS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김희갑&작사가 양인자 편’은 오는 6일, 13일 (토) 오후 6시, 2주간에 걸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불후의 명곡>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