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 데뷔러' 에이프릴 채경, 인턴기자로 데뷔? by 프리한19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5. 23. 13:36

본문

728x90
반응형

이프릴 채경, 인턴기자로 데뷔? 전현무·오상진·한석준, '나야 나' 칼군무로 춤신춤왕 도전!



'오디션 장인', '프로 데뷔러'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다수의 오디션 참가 경력을 뽐내는 에이프릴 채경이 이번에는 인턴 기자에 도전한다.

 

오늘(23일, 화) 저녁 8시 40분과 밤 12시 15분 방송되는 O tvN <프리한19> '나야 나! 센터 전쟁 19' 편에는 에이프릴 채경이 인턴 기자로 특별 출연, <프로듀스101 시즌1> 등 수많은 오디션 참가 경험을 살려 오디션 프로그램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려준다.



 

전 세계의 다양한 오디션들을 공개할 이날 방송에서는 '화성 이주민 오디션', 시작부터 무기가 지급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오디션 등 기상천외한 오디션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전현무와 오상진, 한석준 3명의 MC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프로듀스101 시즌2> '나야 나' 칼군무를 야심차게 선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전현무는 센터를 자처하며 샤이니 '루시퍼' 춤에 이어 '대세 춤신춤왕'이 되기 위한 열정을 내비친다.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바 있는 MC들은 기억에 남는 오디션 참가자를 묻는 질문에 대세 스타들의 이름을 나열, 남다른 '촉'을 자랑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여행, 생활상식, 과학 등 매주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특종을 공개하는 전무후무한 특종랭킹 <프리한19>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40분과 밤 12시 15분, O 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네방네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